드라마 tv예능 영화 유틸 게임 만화 mp3 다양한 자료가 있는 p2p 웹하드 사이트를 직접 이용 후 p2p사이트 순위로 정리하였습니다. 신규 및 노제휴사이트, 자료 많고 빠른 곳들을 모았으니 아래 순위를 참조하여 여러 자료를 회원가입하면 제공되는 무료포인트를 이용해 다운로드해보세요!
8. 파일캐스트
파일캐스트 신규오픈! [모바일 이용가능!]
신규오픈 가장 핫한 사이트 무료회원가입! 실명인증 NO!
풍부한 자료와 안정적인 신규! 6000MB 무료이용 포인트 제공!
파일캐스트 신규오픈!
신규오픈 가장 핫한 사이트 무료회원가입!

카테고리 없음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1부터 시작해서 완전 빠져들어서 이번에 나온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도 정말 재밌게 보고 있어요.

왠만하면 본방 사수를 하려고 노력하는데 저녁에 일이 자주 있어서 본방사수를 못할때가 참 많습니다.

그래서 재방송 시간도 알아보고 다시보기 사이트가 괜찮은 곳이 있는지도 알아보고 했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사이트가 있던데 그중에서 고민의 고민을 해서 선택한게 바로 티빙이라는 사이트입니다.

cj에서 하는건데 cj계열 방송 드라마 tv예능 다양한 자료들이 있더라구요.영화도 많구요.어쨌든 한달 무료 이용권이 있어서 일단 이용을 잘하고 있어요.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 다시보기 1편부터 못본편들까지 다시 정주행하고 있어요.

 

혐오의 시대다.보수와 진보, 금수저와 흙수저, 갑과 을, 주류와 비주류,심지어 남자와 여자에 이르기까지..모든것이 이분법으로 나뉘고 양쪽의 대립은 극한의 혐오로 바뀌고 있다.각자 존재의 다양성은 무시된채오로지 니편과 내편으로만 나눠 서로를 비방하고 비하하고 공격한다.인간에 대한 <존중> 이 사라지고 그 자리에 <혐오>만 남았다.다시 한번 따뜻한 격려와 위로가 필요한 이유다.이 시대에 죽어가는 소중한 가치들,촌스럽고 고리타분하다고 치부되어져가는,그러나 실은 여전히 우리 모두 아련히 그리워하는사람다운, 사람스러운것들에 대한 이야기들이이번 시즌에서도 가득 채워질것이다.혐오가 아닌, 마땅히 존중하고 존중받는 세상을 꿈꾸며사람은 무엇으로 살아가는지,나는 지금 왜 이러고 살고 있는지... 길을 잃은 많은 사람들에게여전히 아름다운 김사부의 낭만을 전하고 싶다. 

    이성경, 안효섭이 주연으로 들어오고 서현진, 유연석, 양세종, 서은수가 하차한다는 사실을 접했을 때부터 시즌 1을 시청했던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우려의 목소리가 나왔다. 시즌 1 때의 배우들에 비해 연기, 경력, 인지도 등 여러 면에서 무게감이 떨어진다는 게 그 이유. 그도 그럴 것이 시즌 1이 흥행할 수 있었던 것에는,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 한창 인기를 누리며 연기 또한 뛰어났던 주연배우들이 이바지한 것이 컸었기에 시즌 2에서 새로 출연하게 된 주연배우들이 이를 따라갈 수 있을지 걱정을 했다.[5]1회 2부 시청률은 무려 14.9%를 기록했고 거기에 다음 회에서는 2부 18%까지 올라가면서 시작부터 엄청난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공중파 드라마조차도 10%만 넘기면 '대박' 이 된 시대에 이례적이라고 할만한 성과. 그리고 8회 2부 시청률이 시청률 20%를 뛰어넘으면서 시즌 1의 시청률을 넘을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시청률 상승 추이는 시즌1과 비슷하게 전개되고 있다. 다만, 시즌1은 중간광고없이 방영되었기에 시청률은 계속해서 올라가고 있지만, 시즌2는 2부로 나눠서 방영하기 때문에, 시즌1보다 시청률 상승에는 제약이 있다.[6]포털 사이트엔 2부 시청률만 기록 되기 때문에 20% 시청률을 넘은 것으로 알려져 있을 뿐, 더 낮은 시청률을 기록할 수 밖에 없는 1부 시청률이 있다. 30분짜리 드라마? 중간광고로 인한 이탈의 시청률 저하보다 드라마의 특성상 보통 순간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는 후반부로 갈수록 시청률이 높아지고 유지하는 현상이 발생하기 때문에 2부에 1부보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게 된다. 또한, 2부 시청률만 포털사이트에 기록하고, 이를 기사로 홍보하는 것은 유리하다. 보통 1부 시청률을 아는 사람이 없기 때문이다. 따라서 2부로 나누어진 것이 시청률적인 부분에서 불리한 점이 있다고 볼 수가 없고, 전체 총 러닝타임의 평균을 냈던 이전보다 오히려 더 유리하다는 평가가 많다. 스토브리그나 배가본드처럼 3부로 과하게 나눠서 욕 먹는다면 모를까 이전처럼 전체 시간의 평균 시청률 계산해 1부, 2부를 합산 계산한다면 시즌2는 아직까지 통합 시청률로 20%를 넘었다고 볼 수 없다.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 그리고, 아쉽게도 시청률이 너무 높은 KBS1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때문에 평일 시청률 1위는 하지 못하고 있다.[7]높은 시청률 추이와는 별개로 한석규가 이끄는 드라마라는 의견이 많은 편이다. 시즌 1 당시의 배우들을 그리워하게 만드는 환경과 작중 드라마라고 치부하고 넘기기에도 과한 설정들이 여러 차례 등장하기 때문이다. 한석규가 이 모든 것을 커버하는 연기력을 보여준다는 찬사에 가까운 의견이 많다.메인 주연 러브라인인 차은재 - 서우진 못지 않게 서브인 윤아름 - 박은탁 라인이 굉장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호평 받고 있다.[8]

시즌제 드라마지만 주연배우들은 한석규를 제외하면 모두 바뀌었다. 조연배우들은 윤나무, 김홍파, 진경, 임원희, 변우민, 김민재, 최진호 등 상당수가 그대로 출연한다. 아이러니하게도 이전 시즌에 출연했던 서현진은 tvN 동시간대 경쟁작인 블랙독에 출연하고 있으며 김홍파는 양쪽 다 출연한다.[9]시즌 1에서는 20부작으로 기획 되었으나,[10] 시즌 2는 16부작으로 기획되었다. 방송 사정에 따라 연장도 될 수 있으나, 시청률에 따라 시즌 3도 염두해 두고 기획한 걸로 보인다.여주인공 역의 이성경은 닥터스 이후 두 번째로 의사 역을 맡게 되었다. 당시 닥터스는 2016년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었으나, 그것을 깨버린 것이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 1이라는 점은 특기할만한 사안.서현진, 유연석, 양세종, 서은수의 시즌 2 출연이 불발된건 네 명의 위상이 3년 전에 비해 크게 올라간 것이 원인인 듯.[11] 드라마 특성상 아예 제목에 배역 이름까지 들어가 있는 한석규의 원탑 드라마에 가깝다 보니 더더욱 출연이 힘들었을 듯하다. 그리고 시즌 1과 2, 모두 재능은 있으나 뭔가 문제를 안고 있는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 젊은 의사들을 김사부가 성장시킨다는 핵심 플롯을 가지고 있으므로, 이미 어엿한 의사로 완전히 성장한 시즌 1의 젊은 의사들이 계속 김사부의 제자로 나오는 것은 이야기의 맥락상 어색할 수 있다. 특별출연의 여지는 있으나 서현진, 유연석은 드라마 스케쥴상 어려움이 있고[12] 양세종도 상반기 입대설이 나와 출연하는데 힘들 것 같았으나, 2월 4일 10회차에 특별출연이 확정되었다. 10회차에서는 일단 얼굴이 제대로 나오지는 않았다.[13]그런 면에서 김민재가 그대로 출연하는 것이 눈에 띄인다. 시즌 1 종영 후 조연으로 출연하다가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으로 막 주연급 배우로 발돋움한 상황에서 과거 출연작의 조연 역할로 그대로 출연한 것. 물론 꽃파당은 김민재 본인을 비롯해 여러 신인 배우들이 비중 있게 나온 드라마고 이쪽은 한석규를 비롯해 여러 굵직한 배우들이 중심을 잡아주는 드라마라 직접적인 비교는 불가능하지만, 주조연 수준으로 시즌 2 출연 결심은 높이 살만하다.편성표 상으로는 9시 40분에 시작하지만, 3회 현재까지 매회 그보다 일찍 시작되고 있다. 보통 광고 시간으로 인해 편성 시작 시간보다 늦게 시작되는 게 일반적인 것을 생각하면 의아한 일. 물론 9시 40분 이전에 방영되는 내용은 대부분 이전 회의 내용을 요약해서 알려주는 내용이다. 그리고 6회부터 40분에 시작한다.8회는 장기기증을 주 소재로 다루었는데, 장기기증과 관련된 검색어가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기도 했다. 또 8회에서 구급대원이 주취자의 폭행으로 인하여 뇌사 판정을 받았는데, 이는 주취자의 폭행으로 순직한 故 강연희 소방경의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한 것이다.